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신발장에서 나는 퀘퀘한 냄새 간단하게 제거하는 방법

by 카라멜땅콩 2017. 8. 29.

신발장에서 나는 냄새 

간단하게 제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신발장이

 통풍이 되지 않아서인지 퇴근하고

 문을 열고 들어오면 신발장에서 풍기는

 퀘퀘한 냄새가 저를 너무 힘들게 하더군요




여러 방법을 

시도하다가 알게된 방법

정말 좋은것 같아요



신발장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

 문을 열어두기도 하고 선풍기를 틀어

 환풍도 시키기도 했답니다.



초를 두기도 하고 

숯 습기제거제도 놓아두었답니다.

그런데도 별 효과가 없는것 같아요..ㅠㅠ



습기제를 사다가

 신발장 아래에

 놓아두기도 했어요

정말 이 꼬리꼬리한 

냄새에서 탈출하고 싶었어요




너무 간절한

 나의 마음과는 다르게

 냄새가 잘 빠지지 않더군요



그런데 주변에서

 신문지를 추천하더군요

신문지를 그냥 넣기보다는

 페프리즈 같은 탈취체를

 신문지에 뿌려서 넣어주세요

전 빨리 이 꼬리꼬리한 냄새에서

 탈출하고 싶어서 반신반의 하며 행동개시를 했지요




어머~~왠일입니까?

퇴근길에 문을 열고 

나를 반기는 신발장

그 꼬리꼬리한 냄새로

 나의 후각을 자극한 신발장

퀘퀘한 냄새가 사라졌어요..ㅎㅎ




신발은 

옷처럼 매일 빨수 없으니 

정말 이 방법이 딱인것 같아요

무엇보다 젖은 신발은 잘 말려서

 신발장에 넣는것도 중요하겠지만 

신문지에 탈취제를 뿌려서 넣어두는것도

 정말 좋은 방법 같아요

신발장에서 퀘퀘한 냄새가 안나니 살것 같네요..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