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천안 호두과자를 처음 맛을 잃지 않고 즐길수 있는 보관 꿀팁

by 카라멜땅콩 2017. 9. 3.

[천안 호두과자]

남은 호두 과자 처음 맛을 잃지 않는 보관꿀팁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주말에 나들이를 가다 

 오는길에 생각났다며 호두과자를

 지인께서 선물로 주셨어요

아이들과 먹으라고 충분하게 보내주신 선물..




천안 호두과자

선물상자로 예쁘게 보내주셨는데 

하루만에 다 먹지 못하는 호두과자를

 어떻게 하면 처음의 맛을 잃지 않고 먹을수 있을까요?



천안명물

옛날 호두과자

60개 들어 있어요



따끈따끈한

 선물을 받아 그자리에서

 열심히 먹다가 실온에 놔두기에는

 팥이 상할까 걱정이 되고 냉장고에 넣자니

 처음처럼 맛있는 맛을 잃을걸 같아 고민하고 있었어요




그러면 어떻게 보관하고 

먹는게 좋을까요?

그런데 이런 방법이 있네요



지퍼백에 

하루에 먹을만큼 넣었어요

지퍼팩에 남은 호두과자를 

담아서 냉동실로 직행



1~2일 만에 먹을수 있으면

 호두과자를 상자안에 넣어두고

 상온보관하고 먹으면 되고요 

냉장고에는 넣지 않는게 좋데요

껍질을 벗기지 않고 이렇게 지퍼백에 담아서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꺼내서

 하나씩 먹으면 호두과자 아이스크림 맛이 나고요

자연해동시키면 처음맛이랑 

거의 비슷한 맛을 

즐길수 있어요




천안의 유명한 호두과자를 

맛있게 몇일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한꺼번에 다 먹을수 없는 호두과자

이제 걱정하지 마시고 지퍼백에 담아 

냉동실에 보관해서 자연해동이나

 아이스크림처럼 드셔보세요

정말 맛이 있고 처음맛처럼 즐길수 있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