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통조림햄의 변신! 하트,별 스팸두부구이

by 카라멜땅콩 2018. 3. 12.

통조림햄의 변신!

하트,별 스팸두부구이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스팸(통조림햄)이 있으면 

그냥 구어먹거나 부대찌개 할때 많이

 사용하곤 하였는데 두부랑도

 잘 어울리는걸 이제야 알았네요




요즘 예민한 딸아이..

아침에 식탁을 한번 스캔하는데요..ㅎㅎ

스팸만 주기가 미안했는데 두부랑 

함께 주니 조금 더 건강한 밥상이 

된것 같아 좋네요..ㅎㅎ



스팸두부구이

하트와 별 

모양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예쁜모양이 눈을 자극해 

더 맛이 있어보이는것 같아요



재료준비

부침용두부, 통조림햄,모양틀

너무 간단하죠?

재료가 간단하듯

 만들기도 정말 쉬워요.ㅎㅎ



통조림햄은

 먼저 끊는 물에 한번 데쳐주세요

그래야 염분과 첨가물을 제거해 줄수 있답니다.

두부와 햄을 비슷한 두께와 사이즈로 

나누어준뒤 모양틀로 찍어주세요




먼저 별모양입니다.

별모양으로 찍어준뒤 

서로 끼어주면 됩니다.

두부별은 햄에게~~

햄별은 두부에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하트모양..

하트도 별이랑 같이 해주면 됩니다.

너무 간단하죠..

간단하면서도 아이들이 

같이 하면 재미있어 한답니다.ㅎㅎ



팬에 올리브유를

 살짝 두르고 앞뒤로 

노릇하게 부쳐주세요



모양이 예뻐서 

더 손이가는 스팸두부구이

별모양, 하트모양..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아이들은 역시

 햄 들어가는걸 더 좋아하네요.ㅎㅎ

두부가 쏙 박혀 있어서 조금 더 

건강하게 먹을수 있을것 같네요

모양틀만 있으면 정말 재미있게

 건강한 반찬요리가 되네요




아이들과 함께 하면

 더 좋아할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스팸두부요리 만들어 보세요

스팸만 먹는것 보다 두부랑

 함께 곁들어 먹으니 더 맛이 있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