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홈 브런치 메뉴! 백파더 감자채전 만들기

by 카라멜땅콩 2021. 6. 15.

홈 브런치 메뉴!

 

 백파더 감자채전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더워지면서 끼니를 챙기는게

너무 힘들어지고 메뉴 선정도 힘들어지는 것 같아요

 

 

 

고민하고 있는중

어머님이 보내주신 감자가 생각나서

아침부터 감자전을 만들었어요.ㅎㅎ

감자요리를 퓨전 방식으로 만들어 먹는

백파더 감자전이 생각나서 도전해보았어요

 

 

감자채전

 

감자4개를

껍질을 벗겨 준비했어요

 

전 베이컨도 없고

다른 재료가 없어서 순수하게

감자만 가지고 요리를 했답니다.

 

 

감자를 알맞은

크기로 채를 썰어주세요

물에 감자채를 헹궈서

감자전분을 빼주세요

 

 

저는

감자전분을 준비했답니다.

 

채썰어준 감자에

전분을 살짝 넣고

소금을 살짝 넣었어요

 

베이컨을 넣을경우는

소금을 안 넣어도 될것 같아요

 

조물 조물 해주시고...

준비끝

 

백파더에서는 계란도 치즈도 넣던데

아침에 급 하게 되어서 다른 재료가 없었어요..ㅠㅠ

다음에는 베이컨도 치즈도 계란도 넣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둘려주세요

 

적당한 양을 올려주세요

 

굽기는 취향에

맞게 하시면 될것 같아요

전 노릇한게 좋아서 노릇할때 뒤집어 주었답니다.

 

감자채전 완성~~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요

너무 맛이 있더군요..

 

백파더 요리처럼

베이컨이랑 계란, 치즈를 넣으면

더 훌륭한 브런치가 되었겠지만 감자만 이용해도

너무 고소하고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는 한끼가 되었답니다.

 

 

아침에 밥 대신 감자를 가지고

요리를 해서 가족들과 먹었답니다.

우선 간단해서 아침에 뚝딱 만들수 있어서 좋고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하기에 좋은 브런치 같아요

다음에는 재료를 잘 준비해서 다시 도전해 보아야겠어요.ㅎㅎ

 

* 참 고 *

2018.10.16 - [요리] - 백종원 감자볶음 부서지지 않게 하는 방법

 

백종원 감자볶음 부서지지 않게 하는 방법

백종원 감자볶음 부서지지 않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감자로 요리를 해보았답니다. 감자채 볶음은 맛있긴 하는데 칼질이 제일 자신 없는 저는  무척

artboy019.tistory.com

2020.08.21 - [요리] - 초간단 한끼 식사! 백종원 닭고기 덮밥 오야꼬동 만들기

 

초간단 한끼 식사! 백종원 닭고기 덮밥 오야꼬동 만들기

초간단 한끼 식사! 백종원 닭고기 덮밥 오야꼬동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가정에서 세끼 식사 챙기는것 너무 힘들죠? 무척 간단하면서 맛도 있고 영양가도 있는 요리를 소개합니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