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구석먼지 잡기 "물티슈,빨대" 조합제격

by 카라멜땅콩 2024. 1. 11.

 

"빨대"를 물티슈에

 

감아주면 청소가 편해요

 


안녕하세요?카라멜땅콩입니다ㆍ

 

가정에서 물티슈는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품이 된것 같아요

 

 

오늘은 물티슈를 빨대에 감아주면

구석구석 청소할때 편한

꿀팁을 소개하겠습니다.

 

빨대준비

 

빨대를 준비해주세요

좁은 공간을 청소하기에는 얇은 빨대가 좋고

편하게 하기에는 음료 빨대가 좋은것 같아요

 

빨대ㆍ물티슈한장

 

물티슈는 정말 다양하게 사용하는데요

청소할때 정말 좋은것 같아요

 

 

물티슈를

빨대에 감아볼거에요

 

틀먼지닦기

 

먼저 서랍틀을 닦아볼게요

이렇게 빨대와 물티슈 조합은 

청소할때 제격이네요

 

키오스크먼지

 

가게에 키오스크에도

먼지가 보여서 청소해 보았어요

 

자판기

 

컴퓨터 자판기에도

은근 먼지가 많이 쌓여요

 

 

캔슬기

 

음료 만드는 캔슬기에도

은근 먼지가 쌓이는데 손으로 닦기가 힘들어요

 

 

 

손으로 닦기 힘든곳을

빨대여서 쏘옥 들어갑니다.

쓱싹쓱싹!!

 

먼지

 

물티슈에 물기가 있어서인지

먼지가 묻어 나오네요

 

잘 닦는데도 구석은

닦기가 힘들었는데 참 편하네요

 

커피자판기

 

커피 내리는 곳도

은근 찌뜬때가 잘 생기는데요

 

이렇게 해주니 정말 편하고  좋네요

손으로 닿기 힘든곳이나 

닦기 힘든 틈새 먼지를 

빨대에 물티슈를 감았을 뿐인데

편하고 좋네요

오늘은 청소하는 날이네요..ㅎㅎ

모두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참 고 *

2022.11.09 - [요리] - 제철무 활용 요리 ! 밥도둑 무생채 황금레시피

 

제철무 활용 요리 ! 밥도둑 무생채 황금레시피

제철무 활용 요리 ! 밥도둑 무생채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무우가 점점 맛이 있어지는것 같아요 마트에 지나가다가 싱싱한 무우를 보니 무생채를 만들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