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이럴수가 ! 1분만에 스텐냄비가 깨끗해지는 신비로움

by 카라멜땅콩 2024. 1. 25.

이럴수가!

 

1분만에 깨끗해진 스텐냄비

안녕하세요?카라멜땅콩입니다ㆍ

 


요리할때

쓰는 스텐냄비!


정말 좋은데

얼룩이 잘 생기는것 같아요


스텐냄비

 

희긋한 얼룩이 잘 생기는데요


신기하게도 1분만에

해결하는 꿀팁이 있답니다^^

얼룩진 스텐냄비


설거지를 잘했는데도

이렇게 얼룩이 생기더군요ㅠ

 


수돗물의 미네랄과

스텐인리스가 만나

반응의 흔적이라고 하네요


식초ㆍ키친타올

 

인체에 유해하지는 않지만

이런걸 보면 찝찝하잖아요


이럴때 소독도 하면서

깨끗하게 하는 방법이 있답니다ㆍ
바로 식초와 키친타올만 있으면 됩니다

식초적셔덮어두기


방법은 간단해요
키치타올에 식초를

적셔서 덮어주세요


딱 1분만 덮여주시면 된답니다ㆍ

1분뒤 얼룩사라짐


1분뒤에

키친타올을 제거해보니^^
정말 깨끗해졌어요

 


이럴수가 !깜놀했답니다ㅎㅎ

테두리닦기

 

식초묻힌 키친타올로

주변도 닦아주세요^^
신기하게도 얼룩이 제거되네요

얼룩제거


얼룩이 제거되네요ㅎ
진짜 신기해요

깨끗해진 스텐냄비


씻어서 물기를 제거해서 보니

정말 새것처럼 깨끗해졌어요


식초로 닦은곳과

안닦은곳이 확연히 차이가 나네요

 


식초가 화학세재가 아니라

소독도 되면서 깨끗해지니 정말 좋네요
시간도 많이 안걸리고ㅎ
1분만 투자하세요^^^


날씨가 조금씩 풀리긴했네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참 고 *

2022.10.06 - [요리] - 옛추억이 돋는 마른반찬! 일주일 밑반찬 오징어 실채볶음요리

 

옛추억이 돋는 마른반찬! 일주일 밑반찬 오징어 실채볶음요리

옛추억이 돋는 마른반찬! 일주일 밑반찬 오징어 실채볶음요리 안녕하세요?카라멜땅콩입니다. 냉장고에 밑반찬이 있으면 든든하죠~~ 이거 하나 만들어 두면 일주일은 든든한것 같아요 채가 가늘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