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방향'만 바꾸면 쉽게 뜯기는 아이스박스 테이프

by 카라멜땅콩 2024. 1. 29.

아이스박스 테이프

 

쉽게 뜯는 방법

안녕하세요?카라멜땅콩입니다ㆍ

 


택배를 시키면

아이스박스에 오는게 있는데요


아이스박스를 버릴때 테이프

다 뜯고 버리셔야 하는거 아시죠??


은근 뜯는게

힘들때가 있는데요
방향만 잘 잡음 쉽게 띄어진답니다ㆍ


아이스박스테잎


아이스박스에

물건이 담긴 택배가 왔어요


오늘은 투명테잎으로 붙여서 왔네요~~^^
항상 테잎이 두껍게 감겨오는데 오늘은 깔끔하게 왔네요

가로


테이프를 뜯을때

방향이 중요하는데요


보통 아이스박스 틈에

칼을 넣어서 뜯는경우가 많은데요

 


저두 급한김에

칼로 그렇게 했던것 같아요~^^^
그러면 스티로폼도 날리고 지저분 해지더군요

세로방향


방향이 중요하는데요


틈사이를 가로로 칼집을 내는게 아니라

세로 방향으로 칼집을 내주세요~~~

세로방향 칼집


칼집을 깊게 낼 필요없이

테이프만 잘릴수 있게

세로방향으로 내주세요^^^

테이프뜯기


테이프를 뜯어볼게요

 


정말 쉽게

깔끔하게 뜯어지네요ㅎㅎ

테이프뜯기완성


한번에 거침없이

쭈욱 뜯어지네요


가볍게 뜯어지니 스티로폼

날림도 없고 깔끔하게 뜯어지네요


가로로 칼집을 낼때는 중간중간

계속 칼집을 냈던게 생각나네요ㅎㅎ

깔끔하게 테잎뜯기완성

 


정말 깔끔하게 테이프가 뜯어졌죠???^^^
이제는 스트로폼 가루

날리지 않고 깔끔하게 뜯어보아요


택배가 올 경우

방향만 생각하세요


가로가  아닌 세로

방향으로   칼집을 내보세요
깔끔하게 뜯어지실겁니다^^


오늘도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 참 고 *

2022.06.09 - [요리] - 밥도둑 밑반찬요리 ! 부드러운 백종원 진미채 볶음팁

 

밥도둑 밑반찬요리 ! 부드러운 백종원 진미채 볶음팁

밥도둑 밑반찬요리 ! 부드러운 백종원 진미채 볶음팁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밑반찬이 있으면 왠지 몇일은 든든한것 같아요 진미채는 참 맛이 있는데 딱딱하게 될때가 있어요 전 부드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