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초코 덕후라면 홀딱 반할 가성비 갑인 노브랜드 자이언트 초콜릿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9. 15.

초코 덕후라면 홀딱 반할

노브랜드 자이언트 초콜릿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전 초콜릿을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다크 

 초콜릿을 정말 좋아해요



노브랜드 매장에 갔는데

 커다란 다크 초콜릿을 보고

 홀딱 반해 구매했어요


노브랜드 다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을

 좋아하는 전 두가지를 샀어요

일반 다크 초콜릿과 

자이언트 다크 초콜릿

크기가 정말 차이나네요




노브랜드 자이언트 다크 초콜릿

300g

가격: 2980원

프랑스산이네요



노브랜드 다크 초콜릿

100g

가격: 980원

프랑스산



영양성분이 적혀 있어요

영양성분은 똑같네요



껍질을 벗겨 보니 비주얼이..ㅎㅎ

다크 초콜릿은 

그냥 우리가 흔히 보는

 맛과 비주얼인것 같아요




자이언트 다크 초콜릿은 

비주얼과 두께가 정말 진하게 느껴지네요

맛도 일반 다크보다 진해서

 전 자이언트 다크 초콜릿이 더 맛이 있더군요



초콜릿이라기 보다는

 약간 컴퓨터 자판기 같았어요

빨리 먹고 싶네요



두꺼운 자이언트 

 다크 초콜릿을 잘라 보았어요

맛을 보니 정말 진한 맛이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다크 맛이예요

많이 달지도 쓰지 않는 다크 초콜릿!!

너무 맛이 있네요




가격도 비주얼도 맛도 크기도 반한 

노브랜드 자이언트 초콜릿

너무 맛이 있어서 하루 기준양을 

지켜서 먹을수 있을지..ㅠㅠ


울집 자판기랑

 크기도 비슷하네요

초코 덕후라면  가성비 갑인

 노브랜드 자이언트 초콜릿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