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롯데신메뉴] 수박바에 무한 변신중 새로나온 노란 수박바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9. 17.

[ 롯데 신메뉴] 

 노란 수박바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이스크림을 사로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갔는데

 수박바가 여러가지 맛이 있더군요



일반 수박바. 거꾸로맛 수박바, 노란 수박바

수박 파인트, 수박 파우치

노란 수박바가 맛이 있어

 보여서 맛도 궁금해서 사보았어요



노란 수박바

무슨맛이길래..

가격: 1000원


노란색이여서인지

 왠지 땡기는 느낌.



무한한 변신이라더니

 정말 많이 변신했네요

수박바에 다양한 변신



색깔은 

너무 예뻐서 합격!



맛은~

단호박인지 

바나나 맛인지 왠지 헷갈리는 맛

변화를 했으면 맛도 변해야 하는것 아닐까요?



수박바에 무한한 변신은

 맛보다는 색깔의 변신이라는 걸..

맛은 특별히 다른맛이 없어요



특별한 맛을 기대는

 하지 말고 그냥 색감의 변화로 만족

맛은 다 똑같은것 같아요

그래도 전 원조의 수박바가

 제일 맛이 있는듯 해요

무엇이든지 본질을 변형시키면 맛의 변질도..ㅎㅎ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제가 구입해서

 먹어본 후기는 별 다른 맛이 없었다는것..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