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초간단 도시락! 닭가슴살 또띠아롤 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7. 11. 20.

초간단 도시락!

닭가슴살 또띠아롤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날씨는 춥지만 

하늘도 깨끗하고

 주말에 나들이 가기

 참 좋은 날인데요




나들이 갈때 

간단한 간식 만들어

 도시락 싸가지고 가도

 좋을것 같아요




닭가슴살 또띠아롤

간단하게 만들수 있어서

 나들이 갈때 도시락도 좋고

 아침에 커피랑도 좋은것 같아요



재료준비

닭가슴살,파프리카,또띠아,양상추

양파,마요네즈,머스타드소스



소스만들기

마요네즈 3T,머스타드1T,설탕1T

섞어주세요

섞어주면 이렇게 

노란 예쁜 소스가 된답니다.

레몬이 있어서 넣어주면 

더 상큼한데 전 없어서 패스했어요



닭가슴살을

 소금을 뿌려주시고 

청주살짝과 우유에 담궈주었어요




그러면 잡냄새를 

없앨수가 있답니다.

끓는물에 월계수잎을 

넣고 삶아주시면 됩니다.



삶아진 닭가슴살은 

잘게 찢어서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간편하게 훈제를 사다가

 구워서 해도 된답니다.



야채들은 깨끗히

 씻어서 썰어주시고

양파는 얇게 썰어서 찬물에

 담궈놓고 매운맛을 빼주세요



또띠아는 후라이팬에 놓고

 약불에서 앞뒤로 살짝만 구워주세요



구운 또띠아 한장 깔고

 그위에 소스를 발라 주세요



썰어둔 양파,파프리카

,양상추를 올려주세요



닭가슴살도

 듬뿍 올려주세요



김밥 말듯이 

돌돌 말아주세요



집에 깻잎이

 몇장 있어서 깻잎을 

넣어 보기도 했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닭가슴살 또띠아롤 완성!



또띠아롤

 몇개만 먹어도 든든해요

사과랑 함께 아이들에게

 주었더니 너무 잘 먹네요

전 커피랑 함께 먹었는데 너무 좋네요



닭가슴살 또띠아롤

담백하고 야채들과

 어울려서 맛이 있네요

양파의 매운맛을 뺐더니

 아이들도 잘 먹네요




간단한 간식으로도

 좋을것 같고 나들이 갈때

 간단한 도시락으로 싸서

 가도 좋을것 같아요

따뜻한 커피와도 

사과와도 잘 어울리는

 닭가슴살 또띠아롤!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