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겨울에 재미와 기능을 한번에 주는 동물 마스크팩

by 카라멜땅콩 2017. 12. 22.

 겨울에 재미와 기능을 

한번에 주는 동물 마스크팩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겨울이 되니 피부가 푸석해지고

 건조하면서 땡기는것 같아요

연예인처럼 피부관리 

받으면 좋을텐데요..ㅎㅎ




그러지 못한 날 위해 

재미와 피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캐릭터 팩

푸라우드메리 동물 케릭터 

마스크팩을 소개합니다.




팬더, 말,호랑이

귀엽기도 하면서

 섬뜩하죠??ㅎㅎ



프라우드 메리 마스크팩

동물마스크팩 10매

(말,호랑이,팬더,원숭이/ 택 1)

가격: 6500원




프라우드 메리 동물 마스크팩은

 식물성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요

동물 캐릭터마다 기능이 달라요



Horse (말)

탄력보습, 피부보호

아이가 아빠가 해야

 한다고 아빠에게 주네요.ㅎㅎ



tiger(호랑이)

링클케어, 수분공급

오늘 딸이 선택해 

준대로 팩을 했습니다.

이건 엄마가 해야 한다며..ㅋㅋ



panda(팬다)

수분공급, 화이트닝

딸이 해야한다며..ㅎㅎ

언니는 Monkey(원숭이)를 

추천해 주었는데

사춘기인 아이는 하기 싫다며..ㅎㅎ

원숭이는 피부진정, 피지컨트롤이네요




우리는 서로 팩을 하면서

 재미있다고 웃었어요.

서로 캐릭터 흉내도 내며

 재미를 느끼고 피부가

 좋아지길 기대도 해보았네요




시트원단에 대한 

11가지 주의성분 불검출

 시험완료했다니 믿음이 가네요

자극이 적은 식물성 추출물로

 안심하게 사용할수 있다고 하니 

가족들이 모여 동물캐릭터 팩을 

하면서 재미와 동시에

 피부까지 일석이조인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