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연인이나 친구에게 추천하고 싶은 대학로 연극' 운빨 로맨스'

by 카라멜땅콩 2017. 12. 29.

연인이나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대학로 연극 '운빨로맨스 '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오랜만에 평일에 시간이 되어서 

친구랑 연극을 보게 되었어요



너무 오랜만에 보는거라

 괜히 긴장되고 기대되고..

평이 좋아서 선택했는데 

실망할까봐 괜히 걱정하며 보았네요

그런데 보고 나서 정말 잘 

선택했다며 스스로에게 칭찬했어요.ㅎㅎ

연인이나 친구들이 함께 

보기에 정말 재미있는 연극같아요



운빨 로맨스

제목부터가 왠지 끌리네요

올래홀에서 보았어요

티몬에서 미리 예약해서 

11.800원에 구매했어요




오랜만에 연극을

 보는거라 무척 고민했어요

무엇을 볼까? 고민하다가

최단기 10만 관객 돌파한 로맨틱 

코미디라고 해서 믿고 보기로 했답니다.

티몬에서 미리 예매하고 보았어요

평일이라 빈자리가 있을줄 알았는데

 꽉 채워진 객석에 인기를 실감했어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저희는 대중교통을 이용했답니다.



웹툰이나 드라마로 유명한

 작품이라고 하지만 배역들이

 얼마나 연기를 잘 해주냐에

 따라 달라지는것 같아요

런닝타임은 90분

이날에 공연 배우님들인데요

프로필 사진들이 

정말 훈남, 훈녀이네요.ㅎㅎ

기대를 듬뿍 안고 들어갔어요



로맨틱 코미디여서인지 

분위기 자체가 핑크핑크 하네요

공간이 많이 크지는 않아요

공간이 좁아 앉는게 좀 힘들었어요

겨울옷들이라 다들 두툼해서 

다닥다닥 붙어서 봐야해요.ㅎㅎ

그것빼고는..ㅎㅎ

그런데 너무 몰입하다 보니

 더운지도 불편한지도 모르겠더군요

공간이 좁은곳에 앞에서 세번째

 앉아서 다양한 모습을 연출하고

 공연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재미있고

 90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90분동안 울고 웃었더니

 배꼽이 잠깐 출장간듯 합니다.ㅎㅎ



오늘 열심히 저에게 

웃음을 선사해주신 분들입니다.

대사와 몸짓, 표정들이 정말

 하나도 놓칠수 없을만큼

 너무 재미있게 감동있게

 연기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지루함 전혀없이

 웃음을 선사해주시고 다양한

 역활을 잘 해주신 분들 ..

큰 박수를 보냅니다.ㅎㅎ

정말 즐겁게 보내고 와서

 스트레스 확 날린것 같아요

영화도 재미있지만 이렇게 

연극으로 배우들과 함께 공감할수

 있어서 더 재미있었던것 같아요

무슨 연극을 볼까? 고민하시는분들..

'운빨 로맨스' 어떠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