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스팸 쉽게 뻬서 건강하게 먹는 꿀팁

by 카라멜땅콩 2017. 12. 31.

스팸 쉽게 빼서

건강하게 먹는 꿀팁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본격적인 아이들 방학이 오니 

간단한 음식을 찾게 되네요.ㅎㅎ

그중에서도 통조림을 잘 찾게되네요




아이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햄

뻬기가 힘들때가 많은데요

쉽게 빼고 하나를 먹더라도 건강하게

 먹는 팁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사조에서 나온 

안심팜으로 해보았어요



뚜껑을 여시고

 미지근한 흐르는 물로

 몇초동안만 쐬어주세요



위아래로 

흔들어서 빼주면 끝




물로 기름기를 제거해 주어서

 공간이 생기면서 쏘옥 빠진답니다.

쉬운 방법을 놔두고 항상 칼로

 난도질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ㅋ



쉽게 뺀 햄을 이제

 맛있게 먹으면 되는데요

햄에 있는 기름기가 몸에 안 좋은건 아시죠?

몸에 안좋은 음식 안 먹으면 

좋지만 안먹고는 살수 없구..ㅎㅎ

좀 더 건강하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햄에 뜨거운 물을 부어주세요

그리고 잠시 두면 기름기가 제거된답니다.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후라이팬에 구어서 드세요

햄에 기름기가 있어서

 전 따로 기름을 두르지 않고

 노릇하게 구어서 먹었답니다.

막 한 쌀밥에 한입 먹으면 정말 맛이 있지요.ㅎㅎ




이제 힘들게 햄 빼지 마시고

 쉽게 빼고 이왕 먹는거 조금이라도

 건강을 생각해서 뜨거운물에 

기름기를 제거하고 드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