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반찬없을때 밥 한그릇 뚝딱! 피코크 덮밥소스 4종후기

by 카라멜땅콩 2018. 1. 12.

반찬없을때 밥한그릇 뚝딱!

 피코크 덮밥소스 4종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많이 추워졌죠?




추워지는 날씨에

 갑자기 밥하기 싫고 

냉장고에 반찬도 없고..ㅠㅠ

갑자기 제 눈에 들어온 피코크 제품..ㅎㅎ

덮밥소스를 4식구 간단한

 한끼를 해결하기 위해 사왔답니다.



피코크

밥한그릇 뚝딱 덮밥소스

제육덮밥소스

소고기강된장덮밥소스

불고기덮밥소스

치킨돈부리덮밥소스

포장 패키지 색상이 너무 눈에 

확들어오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예요.ㅎㅎ



열어보니 

이렇게 들어있네요

전자렌즈에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전 끓는물을 선택했어요



소고기 강된장 덮밥소스

가격: 1980원



3분정도 끓여주고

 밥에 부어주었어요

강된장소스였는데 

냄새는 청국장 냄새가 나요

청국장 냄새가 나서 다사 확인했답니다.



쓱쓱비벼서

 밥한그릇 뚝딱!

매콤하고 청국장 맛이

 난다고 생각하면 좋을것 같아요




구수하면서 맛이 있는데 

애들은 잘 안먹을것 같아요

저도 나쁘지는 않지만 그냥 그랬어요



치킨돈부리 덮밥소스

가격: 1980원




약간 색깔이

 식욕을 땡기지는 않는것 같아요

약간 소스의 색깔이 약한것이..ㅎㅎ

달달한 맛이 강해서

 애들이 좋아하던군요

전 그냥 그랬어요



불고기덮밥소스

가격: 1580원



비쥬얼은 약간 짜장에

 가까운 비쥬얼이였어요

그런데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랑 버섯도 씹히고

 양념맛도 괜찮았어요

밥한그릇 뚝딱 할만한 맛이였어요



제육덮밥소스

가격: 1580원



어른들 먹기에 딱 좋은 

매콤한 맛고 단맛도 느껴져서 맛이 있네요

울 신랑은 맛이 있다며 너무 마음에 드나봐요

제육덮밥소스 몇개 사 놓고 

정말 반찬없을때 신랑에게 주는걸로.ㅎㅎ



4가지맛중 

저는 개인적으로 불고기덮밥이랑 

제육덮밥이 제일 나은것 같아요

아이들은 불고기덮밥이 제일 

맛이 있다고 하고 신랑은 제육덮밥이 

제일 맛이 있다고 하네요




각자 취향이 다르겠지만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평가네요

그런데 춥고 밥하기 싫고 반찬이 없는 오늘같은날!

밥한그릇 뚝딱할수 있는 간편소스이네요

이마트가서 몇개 구매해놓을려고요

오늘같은 날을 대비해서...ㅎㅎ

가족들 취향에 맞추어 구매해야겠네요

모두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