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초간단요리]안주로도 간식으로도 딱인 옥수수콘 버터구이

by 카라멜땅콩 2018. 4. 26.


[초간단요리]

안주로도 간식으로 딱인 

옥수수콘 버터구이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옥수수콘은 다양하게 먹을수

 있는 좋은 식품인것 같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좋고

 안주로도 좋은 옥수수콘 요리!

오늘은 버터와 치즈로 맛이 없을수 없는

  옥수수 콘치즈 를 만들어볼까 합니다.




옥수수콘을

 물기를 빼주세요



예열한 팬에 버터 한스푼을 넣고 

옥수수콘을 넣어서 볶아주세요

그리고 마요네즈를 넣어주세요

후추도 살짝 넣었답니다.




살짝 볶아준뒤  바로 

치즈를 넣고 해도 되는데요

저는 전자렌즈를 사용하려고요



그릇에 옥수수콘을 넣고

 치즈를 듬뿍 넣어주세요

전 치즈 너무 좋아하거든요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었답니다.



치즈가 녹을정도록

 전자렌즈에 돌렸답니다.

정말 치즈가 많이 

들어가긴 한것 같아요.ㅎㅎ



듬뿍 담긴 치즈콘...

맛이 없으면 안되는 거죠..ㅎㅎㅎ

정말 초간단하게 뚝딱 만들었네요




쫄깃쫄깃 늘어나는 

치즈가 정말 맛이 있네요

옥수수콘이 입속에서 터지면서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네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술안주로도 

너무 간단하고 맛있고 좋은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