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한끼 든든한 식사! 소세지 또띠아 만들기

by 카라멜땅콩 2018. 5. 22.

한끼 든든한 식사!

소세지 또띠아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이들과 나들이 갈때나 

밥 하기 싫거나 밥을 먹기 싫을때 

간단히 하기에 정말 좋을것 같아요




밥 하기 싫은 오늘

 한끼 든든한 식사를 

준비해 보았답니다.



소세지또띠아

재료준비

또띠아, 프랑크소세지

양상추, 파프리카.깻잎

케찹,머스터드소스



달군팬에

 소세지를 볶아주세요

또띠아도 살짝 구어주세요

양상추와 파프리카도 잘라서 준비해 주세요



또띠아에

 머스터드소스를 발라주세요

소스는 취향것 발라주세요

너무 많이 바르면 흘러 넘쳐요

적당히 발라주세요




준비한 야채들을 적당히

 올려주고 소세지를 올려주세요

케찹도 원하는 만큼 뿌려주세요

야채랑 소스를 너무 많이 넣으면 

흘러 넘칠수도 있으니 적당히 넣어주세요



또띠아를 

접어서 말아주세요

종이호일이나 랩으로

 씌어주면 좋답니다.

전 종이호일로 말아 주었어요



소세지또띠아 완성

반으로 잘라 주세요

깻잎이 들어가서 

깻잎향이 나니 정말 좋네요



소세지가 통통한게

 식감도 좋고 맛이 있네요

하나 먹고 나니 한끼로 든든하네요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먹고 나니 살짝 탄산이 탱기네요.ㅎㅎ

깻잎과 양파가 들어가니 느끼한

 맛이 덜하고 너무 맛이 있었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