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남은 야채로 만든 맛있는 야채부추전

by 카라멜땅콩 2018. 10. 10.

남은 야채로 만든

맛있는 야채부추전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집에서 음식을 하다 야채들이 조금씩 

남아 냉장고에 넣어둘때가 있는데요

짜투리 야채들을 모아서 야채전을 만들어 보았어요




야채 잘 먹지 않던 아이들도

 전으로 만들어 주니 너무 잘 먹네요



냉장고에 열어보면 

음식하다 남은 야채가 있을거예요

전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을 모아 보았어요


냉장고에 있던 재료

당근반개,양파반개.부추한줌.

버섯5개,청양고추2개



부침가루로 반죽을 했어요

수저로 뚝뚝 떨어질 정도록 하면 됩니다.




소금간은 따로 하지 

않았는데 기호에 따라 하세요

전 싱거우면 간장소스를 준비해서 

먹을려고 따로 하지는 않았어요



모든 야채를 투하하세요

정말 간단하더군요

냉장고 정리도 되면서

 맛있는 전도 해먹고..ㅎㅎ



후라이팬에 오일을 적당히

 두르고 적당한 크기로 올려주세요



아이들이 있어서 청양고추를 따로 

넣지 않아서 어른들 먹을것만

 위에 청양고추를 올려주었어요

청양고추에 매운맛이 하나씩

 씹히면서 맛이 있더군요



야채부추전 완성~~

밀가루를 많이 넣지 않아서

 약간 튀김 느낌이 나는것 같아요.ㅎㅎ



냉장고에 남은 야채 짜투리로

 간단히 만들어 보았는데 너무 맛이 있네요

골고루 들어간 야채들이 있어서 보기에도 좋고

 맛도 있고 냉장고 정리도 되고 일석 3조네요..ㅎㅎㅎ

지금 냉장고 한번 봐보세요..

야채들이 남아서 돌아다니지 않는지..ㅋㅋ




아이들도 신랑도 맛이

 있다고 하니 기분까지 좋네요

야채 골라서 먹는 아이가 있는데.ㅎㅎ

 야채 고르지 않고 다 먹어서 좋네요

만들기도 간단하고 맛도 있는 야채부추전 어떠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