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집콕요리! 에어프라이로 목살 스테이크

by 카라멜땅콩 2021. 1. 29.

집에서 분위기 내기!

에어프라이로 목살 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집콕이 계속 되어지면서

외식을 한지가 정말 오래된것 같아요

 

 

오랜만에 마트에 가서 스테이크를 사다가

구어 먹을려고 했는데 다 떨어지고 없더군요.ㅠㅠ

 

그날따라 목살이 너무 맛이 있어

보여서 집으로 데리고 왔네요.ㅎㅎ

 

집에서 즐기기~~

에어프라이만

있으면 정말 간단해요

 

준비하기

목살한근, 샐러드,과일,주먹밥

 

에어프라이에 종일 호일을 깔고

목살을 올리고 소금을 뿌려주세요

 

후추도 전

조금 뿌렸답니다.

 

뚜겅을 닫고

이제 요리를 시작해 볼거예요

에어프라이 200도에 15분 설정 해두었어요

 

 

다 될때까지

다른것 준비하면서 기다릴수 있고

기름이 안 튀니깐 정말 좋은듯 해요

 

15분 뒤에 보니

고기가 노릇하게 익었어요

 

뒤로 뒤집어 주니

살짝 노릇한 색깔이 안 나와서

전 살짝 더 돌리려고요

취향에 따라 다른듯 해요

전 노릇 바삭한게 좋거든요 ㅎㅎ

 

뒤집어서 5분을

더 요리했답니다.

 

제가 원하는 노릇한 모습...

전 이렇게 노릇한게 좋더군요

 

신랑은 조금 바삭해서 덜

구었으면 좋겠다고 하더군요

취향에 맞게 시간 조절하면 될것 같아요

 

 

밥은 김가루가 있어서

조물조물 참기름과 깨를 넣고 주먹밥을 만들고

샐러드는 유자와 마요네즈를 섞어서

소스를 만들어 올리고 딸기가 있어서 올렸답니다.

사이드는 집에 있는걸로 하시면 될것 같아요.

 

파채가

신의 한수인것 같아요

고기에 파채를 올려주세요

없으면 패스해도 되지만 파채가 너무 잘 어울려요

 

요기에 스테이크

소스를 뿌려주세요

소스를 만들기도 하는데 전

시판에 파는 소스를 사다가 뿌렸답니다.

 

아이들은 음료수와 함께 준비해 주고

저랑 신랑은 와인과 함께 먹었답니다.

 

 

같은 집밥이지만 조금

신경썼더니 맛도 분위기도 달라지네요

 

외식은 아직 잘 못하지만

가끔씩 에어프라이로 요리해서

간단히 분위기를 내도 좋을것 같아요

모두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날 되세요~~^^

 

* 참 고 *

2018/02/28 - [요리] - 라이스페이퍼로 만든 이색 군만두피자

 

라이스페이퍼로 만든 이색 군만두피자

라이스페이퍼로 만든 이색 군만두피자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냉동실에 있는 군만두를 가지고 피자를 만들어 보았어요 피자도우를 라이스페이퍼가 보여서  했는데 맛이 있을지 정말

artboy019.tistory.com

2018/06/19 - [요리] - 홈플러스 부채살 스테이크 먹어본 후기

 

홈플러스 부채살 스테이크 먹어본 후기

홈플러스 부채살 스테이크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홈플러스에 갔더니 스테이크가 있었어요 부채살 스테이크... 오늘 메뉴는 부채살 스테이크로 정했습니다. 세일기간이여

artboy019.tistory.com

2018/02/02 - [요리] - 10분 한끼 완성! 백종원 일본식 돈가스 덮밥

 

10분 한끼 완성! 백종원 일본식 돈가스 덮밥

10분 한끼완성! 백종원 일본식 돈가스덮밥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돈가스는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하는것 같아요 돈가스를 항상 소스에 찍어먹기만 했는데  오늘 아이들과 덮밥을 만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