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가성비 갑! 다이소 채칼 직접구매 이용한 후기

by 카라멜땅콩 2021. 6. 17.

가성비 갑! 

 

다이소 채칼 직접구매 이용한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전 요리할때 채써는게

그렇게 힘이 들고 어렵더군요

 

그래서 채썰어 하는 요리를

피하고 싶어 하는데 요리를 하다보면

채를 썰어야 할때가 많더군요

그런데 다이소에 갔더니

채칼이 있어서 구매해 보았는데요

사용해보니 정말 좋더군요

 

다이소 채칼

부피가 크지 않고

다양하게 들어 있어서 좋아요

부피가 크지 않아서 수납에도 좋은것 같아요

 

채를 썰때 항상 

미끄러워서 잡고 써는게 힘들었는데요

손잡이가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감자를 끼워서

슬슬 밀어주면 되요

마지막까지 쓸수 있어서 좋답니다.

 

슬라이스를 했더니

이렇게 나오네요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나오네요..ㅎㅎ

 

제일 작은 사이즈

 

너무 얇은

채썰기 같아요

 

전 이정도에 얇게는

요리를 안해서 많이

사용하지는 않을것 같아요

 

중간사이즈

 

딱 적당하네요

살짝 두께감을 느끼고 싶다면

슬라이스로 썰어서 좋아하는

정도로 썰어도 좋을것 같아요

 

채를 썰어서 감자전을

빠르게 만들어 먹었답니다.

 

세가지 기능이 있어서 좋고

가격대비 수납하기도 좋고 세척도 간단해서 좋네요

 

아이들이 감자채 볶음 좋아하는데

이제 채칼이 있어서 뚝딱 만들수 있을것 같아요

이제 편하게 만능 채칼로 요리를 쉽게 해보세요

직접 제 돈 주고 구매했는데 가격대비 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 참 고 *

2021.02.05 - [정보통] - 대장내시경 건강검진!오리팡 알약으로 검사한 찐후기

 

대장내시경 건강검진!오리팡 알약으로 검사한 찐후기

대장내시경 건강검진! 오리팡 알약으로 검사한 찐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국가건강검진 대상자가 되어 건강검진을 받았는데요 대장내시경을 한번도 안해봐서 한번정도는 해보는

artboy019.tistory.com

2021.01.15 - [정보통] - 초간단 5분청소! 자주 사용하는 커피포트 청소법

 

초간단 5분청소! 자주 사용하는 커피포트 청소법

더보기 초간단 5분청소! 자주 사용하는 커피포트 청소법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저는 집에 정수기가 따로 없어서인지 커피포트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요 요즘은 집에서 아이들이 많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