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대박 간단 생활 꿀팁! 후드티 옷에 빠진 끈 끼우기

by 카라멜땅콩 2021. 9. 10.

대박 간단 생활 꿀팁! 

 

후드티 옷에 빠진 끈 끼우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세탁기에 후드티를 돌렸는데

꺼내보니 끈과 분리된 후드티~~ㅠㅠ

갑자기 당황했죠..ㅎㅎ

 

 

 

지인분이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다고 해서 

가르쳐 주었는데 정말 대박입니다.

순식간에 해결되었으니 말입니다.

 

후두티 끈 끼우는 방법

재료준비

옷핀, 빨대

 

세탁실에서

나온 옷입니다.

끈이 사라졌어요..ㅎㅎ

 

옷에서 자주 끈이

빠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간단히 옷핀만

이용해서 해도 되지만

빨대 하나만 첨가해주면

너무 쉽게 뚝딱 할수 있답니다.

 

빨대와

옷핀을 준비했어요

옷핀이 없으면

스템플러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빨대에 옷핀을 이용해서

끈의 끝 부분을 걸어서 잠가주세요

 

이 상태로 옷

구멍사이로 넣어주시면 끝입니다.

빨대를 쭉 넣어서 당겨주시면 뚝딱~~

 

애벌래처럼

이렇게 들어갑니다..ㅎㅎ

 

반대쪽

구멍으로 빼주시면 끝~~

너무 쉽게 끝나서 당황.ㅎㅎ

끈이 빠져서 어떻게 해야하지?

하며 당황했거든요.ㅋㅋ

 

완성~~

끈이 제자리를 찾았네요..ㅎㅎ

 

너무나도

쉬워서 대박인 꿀팁정보!!

정말 순식간에 후드티에 끈을 넣었네요

 

 

여러분도 이렇게

당황하는 순간이 오면 이용해 보세요

너무 쉽게 뚝딱 완성된답니다.

 

바지나 후드티에 끈이 빠질때

당황하지 마시고 이렇게 해보세요

너무너무 좋네요..~^^

 

* 참 고 *

2021.01.15 - [정보통] - 초간단 5분청소! 자주 사용하는 커피포트 청소법

 

초간단 5분청소! 자주 사용하는 커피포트 청소법

더보기 초간단 5분청소! 자주 사용하는 커피포트 청소법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저는 집에 정수기가 따로 없어서인지 커피포트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요 요즘은 집에서 아이들이 많

artboy019.tistory.com

2021.02.05 - [정보통] - 대장내시경 건강검진!오리팡 알약으로 검사한 찐후기

 

대장내시경 건강검진!오리팡 알약으로 검사한 찐후기

대장내시경 건강검진! 오리팡 알약으로 검사한 찐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국가건강검진 대상자가 되어 건강검진을 받았는데요 대장내시경을 한번도 안해봐서 한번정도는 해보는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