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학생들에게 핫한 간식!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홈런볼

by 카라멜땅콩 2021. 5. 19.

학생들에게 핫한 간식!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홈런볼 변신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아이들이 온라인 수업이

많이 있어서인지 여러가지

방법으로 간식을 만들어 먹더군요

 

 

그중에 친구들 사이에 유행이라며

홈런볼을 가지고 새로운 변신을 하더군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홈런볼을

요리해 먹는데 너무 신기하더군요.ㅎㅎ

 

홈런볼

 

 

아이들이

과자중 좋아하는 홈런볼

 

친구들 사이에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는게 인기라고 하네요

 

우선 맛이 궁금해서

한봉지만 준비해 보았어요

구멍이 뚫린 홈런볼

 

돌리기전 반으로 잘라보니

초코가 조금 들어 있고 한쪽으로 쏠려 있네요

 

에어프라이에 넣고

돌려줄거예요

 

180도에 5분

돌려주면 된답니다.

 

어떤 맛으로

변할지 너무 궁금하네요

색깔도 노릇노릇 하네요

 

꺼내보니 따뜻하고

노릇해서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따뜻하고 바삭하다고 하네요

 

에어프라이어에

굽기전이랑 색깔이 달라졌죠??

 

반으로 잘라보니

한쪽으로 쏠렸던 초코가

양쪽으로 듬뿍 들어있더군요

 

에어프라이어에 굽기전과

구운후를 보면 색깔이

달라지고 초코가 달라진것 같아요

우선 너무 맛있어요

 

 

따뜻하고 바삭해서

더 달콤하고 맛이 있는것 같아요

전 강추입니다.

 

너무 쉽고 간단하지만

좋아하는 맛을 더 즐길수 있어서 좋아요

학생들이 왜 좋아하는지 알것 같아요

 

* 참 고 *

2018.08.21 - [먹어보고서] - 제주관광 특산품! 제주감귤타르트 먹어본후기

 

제주관광 특산품! 제주감귤타르트 먹어본후기

제주관광 특산품! 제주감귤 타르트 먹어본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제주도에 여행간 지인이 선물로 사온 타르트인데요 제주도 가면 항상 제주초콜릿이 생각났는데 이번에 새로운

artboy019.tistory.com

2021.04.16 - [요리] - 초간단 간식요리! 에어프라이로 초벌구이한 고구마튀김

 

초간단 간식요리! 에어프라이로 초벌구이한 고구마튀김

초간단 간식요리! 에어프라이로 초벌구이한 고구마튀김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온라인으로 아이들이 집에 있어서인지 밥을 먹고 나면 배가 고프다고.ㅎㅎ 과자.라면보다는 몸에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