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겨울철 간식! 붕어 싸만코 세가지 맛 먹어보기

by 카라멜땅콩 2021. 11. 12.

겨울철에 생각나는 간식

 

붕어싸만코 세가지 맛 먹어보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겨울철이 되면

따뜻한 간식들이 생각나는데요

따뜻한 것도 좋지만

겨울철에 먹는 아이스크림이 정말 꿀맛이죠...

 

 

그중에 겨울철 간식중

생각나는 붕어빵을 시원하게

먹을수 있는 붕어싸만코...ㅎㅎ

 

기본맛만 먹다가 새로운

맛들이 나와서 구매해서 먹어보았답니다.

 

붕어싸만코 세가지맛

떡  붕어싸만코

녹차 붕어싸만코

 초코 붕어싸만코

 

녹차 붕어싸만코

 

녹차 붕어싸만코

녹차 그린색깔이

너무 예쁜 붕어 모양이네요.ㅎㅎ

 

단팥과

그린티 크림이 들어 있어요

 

 

말차 느낌이 나고 녹차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할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맛이 있었어요

떡 붕어싸만코

 

아주 기본적이 맛이지요

중간중간 떡이 조금씩 씹힙니다

 

전 개인적으로 팥도

떡도 좋아해서 맛이 있었어요

 

초코붕어싸만코

 

초코 붕어싸만코는

시럽과 바삭한 크런치가 들어 있어요

 

반으로 잘라 먹어보니

초코맛이 약간 빠삐코 맛이예요

쌍쌍바랑 비슷한 느낌~~

 

팥맛이 안 들어 있고 초코맛이랑

먹으면서 초코 크런치가 조금씩 씹여요

기대하지 않았는데 맛이 있었어요

단지 계속 먹으니 조금 느끼하다는 생각??ㅎㅎ

 

 

세가지 맛 다 맛이 있어요

각취이겠지만 전 떡을

좋아해서 떡 붕어싸만코가 제일 맛이 있었어요

겨울철에 생각나는 맛이네요..ㅎㅎ

 

* 참 고 *

2021.10.14 - [요리] - 추운날 생각나는 간식! 인절미 호떡믹스 만들어 먹기

 

추운날 생각나는 간식! 인절미 호떡믹스 만들어 먹기

추운날 생각나는 간식! 인절미 호떡믹스 만들어 먹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날씨가 점점 가을이 사라지고 겨울이 오는것 같아요 추워지면 여러가지 따뜻한 간식이 생각나는데요

artboy019.tistory.com

2019.01.04 - [요리] - 겨울철간식! 에어프라이어로 가래떡 굽기

 

겨울철간식! 에어프라이어로 가래떡 굽기

겨울철 간식! 에어프라이어로 가래떡 굽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겨울철이 되면 입이 더 궁금해지는것 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밥 먹고 나서도  왠지 뭔가가 먹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