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초간단 5분 요리! 계속 땡기는 콘 옥수수 치즈 토스트

by 카라멜땅콩 2022. 10. 26.

초간단 5분 요리! 

 

계속 땡기는 콘 옥수수 치즈 토스트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이 드는것 같아요

 

 

 

이럴때 아침으로 간단히

해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굶고 하루 시작하기는 힘이 들고

초간단 맛있는 토스트를

만들어 먹고 하루를 시작하네요

 

 

초간단 토스트 만들기

재료준비

파프리카조금,양파소1/2

옥수수콘1/2,마요네즈

설탕,후추조금

식빵2장,슈레드치즈

 

 

파프리카,양파를

잘게 잘라주세요

 

 

옥수수는 채에

받쳐 물기를 빼주세요

 

 

썰어둔 야채에

마요네즈 2T 넣어주세요

 

 

설탕도 1T 좀

안되게 넣어주었어요

 

 

취향에 따라

넣으면 될것 같아요

전 단맛을 많이 좋아하지

않아서 조금만 넣었답니다.

 

 

후추도

조금 넣고 섞어주세요

그냥 먹어도 맛이 있어요

콘샐러드 느낌이 난답니다.

양파를 다져 넣었더니

더 감칠맛이 나는것 같아요

 

 

빵을

두장 준비해 주세요

 

 

만들어둔 콘

샐러드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슈레드치즈도 취향에

따라 듬뿍 올려주세요

 

 

에어프라이 바스켓에

종이호일을 깔고 빵을 올려주세요

 

 

에어프라이

성능에 따라 다르겠지만

180도에 4분 구어주었어요

 

 

치즈가

녹아서 꺼냈답니다.

각취에 따라 좀 더 바삭하게 구어도 될것 같아요

고소한 콘치즈 토스트 완성~~

 

 

아침에 커피나

우유에 하나씩 먹었답니다.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고 치즈랑

잘 어울려서 고소하니 너무 맛이 있네요

 

맛이 없기가 힘든

재료들이여서인지 계속 땡기네요.ㅎㅎ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하는 맛!!

바쁜 아침에 간단히 브런치로

아침식사로 즐겨도 좋을것 같아요

 

* 참 고 *

2022.01.21 - [요리] - 초간단 홈브런치 ! 에어프라이어로 모닝빵 계란빵 만들기

 

초간단 홈브런치 ! 에어프라이어로 모닝빵 계란빵 만들기

초간단 홈브런치 ! 에어프라이어로 모닝빵 계란빵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침을 꼭 먹는 우리 가족은 매일 밥을 먹는데요 가끔씩은 바쁜 아침에 빵으로 대신할때가 있어요

artboy019.tistory.com

2020.09.22 - [요리] - 누구나 만드는 브런치 요리!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누구나 만드는 브런치 요리!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누구나 만드는 브런치 요리~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집밥만 먹다보면 왜이리 밀가루가 땡기는지요.ㅎㅎ 집에 있는 재료를 다 뒤져서  오늘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