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초간단 홈브런치 ! 에어프라이어로 모닝빵 계란빵 만들기

by 카라멜땅콩 2022. 1. 21.

초간단 홈브런치 ! 

 

에어프라이어로 모닝빵 계란빵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침을 꼭 먹는 우리

가족은 매일 밥을 먹는데요

가끔씩은 바쁜 아침에 빵으로 대신할때가 있어요

 

 

모닝빵으로 조금더 건강하고

맛있는 브런치를 만들어 보려고 해요

너무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할수 있답니다.

 

모닝빵 계란빵

재료준비

모닝빵4개,계란2개

마요네즈4T

피자치즈

 

모닝빵을 준비해 주세요

모닝빵이 크면 계란 하나씩 넣어주면 좋은데

작은사이즈여서 한개를 넣을수가 없네요

 

모닝빵 속을 파주세요

빵속에 구멍이 생기지 않도록

손으로 조심히 해도 되고

아님 칼로 해도 됩니다.

 

4개완성~

판 빵은 모아두었다가

드셔도 맛이 있어요.ㅎ

 

계란 두개를

준비해 주세요

계란을 깨서 풀어주세요

마요네즈를 넣고

빵안쪽을 발라주세요

코팅을 해주는 느낌으로....

 

 

마요네즈 대신

딸기잼을 발라도 좋다고 하네요

약간 단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은

딸기잼을 발라주어도 좋을것 같아요

 

계란물을 4개에

균등하게 나누어 넣어주세요

 

4개에 넘치지

않도록 잘 담아주세요

 

피자치즈를 올려주세요

치즈덕후인 난 더

넣고 싶은데 빵이 작아서..ㅎㅎ

욕심대로 안 넣어지네요

파슬리 톡톡 뿌려주어야 하는데 깜빡했어요.ㅎㅎ

 

종이호일을 깔고

빵을 올리고 돌려주세요

180도에 10분 돌려주세요

 

 

10분 돌려주었을때

계란빵 완성~~

 

계란빵 완성~~

정말 맛이 있을것 같아요

 

10분 돌리니

계란이 약간 반숙이예요

반숙 좋아하는 우리 가족들은 잘 먹었어요

 

전 반숙을 좋아하지 않아서

3분정도 더 돌렸더니 딱 좋더군요

아침에 우유와 함께 먹었는데 한개는 부족하더군요

 

너무 담백하고 맛이 있어서

가족들 모두 두개씩은 먹어야 할것 같다고..ㅋㅋ

아침 굶지 마시고 간단한 브런치 만들어 드셔보세요

 

* 참 고 *

2021.10.08 - [맛집] - 뷰맛집 양수리빵공장 ! 직원이 추천한 빵 먹어본후기

 

뷰맛집 양수리빵공장 ! 직원이 추천한 빵 먹어본후기

뷰맛집 양수리빵공장! 직원이 추천한 빵 먹어본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양평 두물머리 나들이 갔다가 우연히 지나가는 길에 발견한 커피숍~~ 들어갔는데 뷰도 너무 좋았고 넓어

artboy019.tistory.com

2022.01.04 - [먹어보고서] - 서울 성북동 맛집! 나폴레옹 요구르트 딸기 생크림케이크 먹어본 후기

 

서울 성북동 맛집! 나폴레옹 요구르트 딸기 생크림케이크 먹어본 후기

서울 성북동 맛집! 나폴레옹 요구루트 딸기 생크림 케이크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성북동에 있는 나폴레옹 제과점에서 식빵을 먹고 너무 맛있게 먹어 가끔 가서 빵을 사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