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시판소스로 10분만에 완성한 마파두부 덮밥

by 카라멜땅콩 2017. 9. 24.

시판소스로 10분 뚝닥 요리

마파두부 덮밥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두부를 좋아하는

 우리 가족은 두부요리를

 자주 해 먹는데요




오늘은 마트에서

 마파두부 소스를 샀답니다.

가족 모두 좋아하는 마파두부

집에서도 너무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답니다.


마파두부 덮밥



재료

두부,시판용 소스,대파

재료준비도 간단해요


풀무원 찬마루

중화마파두부 양념소스

홈플러스에서 행사중이더군요

1+1=1900원

약간 매운맛이네요



조리법이

 간략하게 적혀 있어요



대파를 다져 썰고

두부는 깍두기로

 썰어주세요



팬에 

물 30cc 넣어주시고 

썰어둔 두부랑

 대파를 넣고 끓여주세요



중간불에 놓고

 끓여주세요

끓기 시작하면

 3분간 더 끓여주면 됩니다.




넉넉히

 재료준비부터 

조리까지 10분정도

 소요되는것 같아요



완성된 마파두부 덮밥

약간 매콤한

 맛이 너무 맛이 있네요

두부도 부드럽고

 소스가 정말 맛이 있네요

바쁜 아침에 간단히

 한끼 해결할수 있을것 같아요



막한 밥에 

소스를 적당히 부어주세요



맛있게 

비벼서 한입 가득..

정말 부드럽고 많이 맵지 않고

 살짝 매운맛이 깔끔하고 담백하고 맛이 있네요




아이들도 맛이 있다며

 밥 한그릇 뚝딱했어요

시판용 소스 하나로

 뚝딱 만든 마파두부

반찬 걱정없이 정말 

한끼 부담없이 먹을수 있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