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GS편의점] 맛있는 포키 빼빼로 세가지 맛의 비밀은?

by 카라멜땅콩 2017. 11. 3.

[GS편의점] 맛있는 포키 빼빼로 

세가지 맛의 비밀은?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곧 빼빼로 데이가 다가오니

 편의점과 마트마다 빼빼로로 

진열이 되어 있더군요



2년전만 해도

 저도 빼빼로 사서

 포장하고 선물하고 했는데..

이제는..ㅎㅎ

신랑과 운동하다가 편의점에 갔는데

 포키 빼빼로가 너무 맛이 있어 

 보이고 옛 추억이 생각나 사게 되었어요


포키빼빼로 세가지맛



포키 빼빼로

카페라떼, 초코,딸기



개봉해보니 

맛에 따라 포장 

색깔이 다르네요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고

 여는 방법도 쉽게 되어 있네요



카페라떼

맛의 비밀은?

오븐에서 굽고

 카페라떼의 풍미가 살아 있는

 카페라떼 크림이 비밀 맛이라고 하는데요

카페라떼 맛은 처음 보는것 같아요




카페라떼

빼빼로

먼저 개봉해보니

 커피의 냄새가 정말 좋았어요

커피를 좋아해서인지 

커피의 부드러운 향이

 진하게 나자 너무 좋더군요



정말 얇은 과자가

 이렇게 들어있어요

색깔은 초코와 비슷한데 

초코보다는 연한색이예요




맛은 정말 커피맛이 

나면서 너무 부드럽네요

바삭함과 커피의 약한 맛이

 결합되어 정말 부드러운

 카페라떼를 느끼는 것 같았어요



초코빼빼로

맛의 비밀은?

정말 가늘다는 극세의 스틱의 

바삭함과 진한 초콜릿의 밸런스가

 좋아서 맛이 있다고 하네요



초코맛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초코맛의 빼빼로인데요

우선 너무 바삭하고 날씬해서

 금방금방 입속으로..ㅎㅎ

초코맛은 아이들이 

순식간에 먹어버린것 같아요



커피보다는

 약간 진한 색깔

초코맛 빼빼로 입니다.



딸기맛 빼빼로

맛의 비밀은?

새콤달콤 딸기 본연의 식감과 

바삭한 스틱의 밸런스에서

 맛의 비밀이 있다고 하네요



딸기맛은 극세가

 아니라 조금 더 두껍네요

조금 인위적인 딸기맛의 

빼빼로이지만 부드럽고 딸기의

 향이 느껴져 맛이 풍부하네요



딸기맛이 색깔이

 정말 예쁜것 같아요

안에 초코랑 겉에 딸기맛이 

잘 조화되어 바삭한 스틱과 

조화가 잘 이루어진것 같아요



해태에서 

나온 포키 빼빼로

전체적으로 맛이 있었어요

빼빼로가 거의 비슷한 

맛일것 같지만 우선 오븐에 

구어서인지 스틱이 바삭해서

 너무 좋았고요




카페라떼 맛은 

저처럼 커피를 좋아한다면 

우선 봉지를 열었을때 풍기는

 향에 우선 마음에 들것 같고요

맛도 좋았던것 같아요

곧 빼빼로 데이가 다가오는데요

약간의 상업적인 문화일수도 있겠지만

 이렇게 작은것 하나 가까운 사람에게

 선물해도 서로 기분좋은 날이 될것 같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