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겨울대표간식 삼립호빵 세가지맛 비교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11. 10.

겨울대표간식 

삼립호빵 세가지맛 비교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겨울간식들이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길거리에 호빵과 

붕어빵, 구운고구마...등

호빵 보니 겨울에 학창시절때

 '호호'불어가며 먹어던 기억이 나네요

홈플러스에서 호빵 세일을 하길래

 옛생각을 떠올리며 사보았네요




삼립호빵

 세가지맛

색깔이 너무

 예쁜것 같아요.ㅎㅎ



삼립호빵 

옛날단팥빵

옥수수 통통

고구마 통통



삼립호빵

고구마 통통

가격: 2980원



고구마통통은

 호박고구마 다이스,쌀,자색고구마

 추출액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자색고구마라서인지 

색깔이 정말 예쁘네요

달랑 세개 들어있지만

 세일기간이라..ㅎㅎ



삼립호빵

옥수수 통통

가격: 2980원



옥수수수 통통은

 옥수수페이스트,쌀가루

,알파콘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옥수수통통도 세개 들어 있어요

크기도 예전보다 얄쌍해지고

 가격도 많이 올랐지만 신제품 답게 

컬러감은 훌륭합니다.ㅎㅎ


삼립호빵

옛날단팥빵

가격: 3890원



동글동글 하얀 단팥빵

너무 귀엽네요

천연효모라 더 부드럽네요



삼립호빵을 맛있게 먹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호빵은

 찜솥이 제일 맛이 있는것 같아요



냄비에 물을 넣고 끓으면

 면포를 깔고 빵을 넣고

 15분정도 익혀주었어요



15분 지난 후에 꺼내

 보았더니 정말 너무 예쁜것들...

먹기가 아까울정도네요

호빵은 따뜻할때 빨리 먹어야해요..ㅎㅎ

식으면 정말 맛이 없다는..



삼립호빵 고구마통통

 달달한 팥앙금과 고구마가 들어있어요

고구마 맛이 많이 느껴지는데 

전 개인적으로 너무 달아서인지

 팥빵에 본연에 맛을 잘 못느끼겠더군요



단팥빵은 

보들보들 겉빵이 너무 맛이 있고

 팥앙금도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던것 같아요



옥수수통통은 술빵처럼 

부드러운 감촉이였어요

팥앙금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팥앙금도 꽉차서 너무 맛이 있었어요



색깔도 예쁜게

 팥앙금도 가득 들어 있네요



아이들 겨울

 간식으로 좋을것 같아요

가격만 조금 내려간다면..ㅎㅎ

세일할때만 사 먹을까봐요..ㅋㅋ



달달함이

 우유와도 잘 어울리지만 

전 따뜻한 아메랑 먹으니 

너무 맛이 있더군요




세가지맛이 다 맛이 있었지만 

전 개인적으로 고구마통통은 

별로였던것 같고 옥수수통통이랑

 단팥빵이 맛이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옥수수통통이 

더 부드럽고 맛이 있더군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