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방콕인 아이들을 위한 간단한 한끼! 슬라이스햄 김밥 만들기

by 카라멜땅콩 2020. 3. 23.

방콕인 아이들을 위한 간단한 한끼!

슬라이스햄 김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개학이 2주 연기되는 바람에 

아이들이 2주 더 방콕하게 되었는데요

매끼 걱정되시지요




이럴때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도 좋고 간단해서 다른 반찬

 필요없이 한끼를 해결할수 있을것 같아요

슬라이스햄으로 간단하게 김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슬라이스햄김밥 재료준비

슬라이스햄10장, 무순,김밥용김5장

밥,소금,깨,참기름



슬라이스햄을 그릇에 담고

 끓인물을 부어주세요

햄을 끓인물에 살짝 데쳐주면

 건강하게 먹을수 있답니다.ㅎ



볼에 밥을 담아주시고 

소금과 참기름 깨를 넣고 간을 맞쳐주세요

전 4인기준으로 했어요



데친 슬라이스햄은

 물기를 빼고 하나씩 돌돌 말아주세요



발에 김을 깔고 

양념한 밥을 올려서 펴주세요



돌돌 말아둔 

햄을 두개 올려주세요




다른 야채들도 첨가하면 좋겠지만

 전 간단히 먹을려고 간단히 준비했어요

슬라이스 햄만 넣을려고요.ㅎㅎ



돌돌 말아서 김밥을 만들어 주세요

아이들에게 시켜도 재미있어 하며 잘한답니다.

스스로 만들어서 먹으니 더 맛있게 먹네요



말아둔 김밥을 썰어주세요



아이들이 무순을 싫어하면

 그냥 주어도 되고요

어른들은 무순을 올려서

 먹어도 맛이 있어요

무순을 올리니 더 예쁜것 같기도 하고요.ㅎㅎ



접시에 담아서 김치랑 먹으니 굿~~

식감이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돌돌 말린 햄 김밥은

 아이들이 좋아할수 밖에 없네요

아이들과 피그닉 갈때 만들어 가도 좋을것 같아요

지금은 집 밖은 위험하니 집에서 피그닉 기분을 느끼면

 아이들과 만들어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