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설것이를 줄이는 요리! 국가비 윈팬 로제 새우파스타

by 카라멜땅콩 2020. 4. 22.

설것이를 줄이는 요리!

국가비 원팬 로제 새우 파스타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파스타를 좋아하지만

 왠지 집에서 하면 복잡하게 느껴지고

 면 삶고 재료 준비까지 설것이도 많아서

 손쉽게 하지 못하게 되는데요




국가비님에 영상을 보니

 팬 하나로 해결하는 걸 보고

 저도 따라 해보았답니다.



원팬로제 새우파스타 재료준비

양파1개,방울토마토10개,로제스파게트소스400g

파스타면160g,펜네300g,통마늘10개

새우250g,와인4큰술,소금,후추,레몬즙2큰술




마늘은 깨끗이 씻어서

 편마늘로 만들어 주세요

방울토마토도 씻어서 반으로 썰어주시고 

양파도 채썰어 준비해 주세요



편 썰기한 마늘을

 올리브오일에 달달 볶아주세요

마늘향이 좋네요



마늘이 노릇해지면 

썰어둔 방울토마토를 넣어주세요



방울토마토를 살짝 볶고

 양파를 넣어서 볶아주시고

 소금을 한꼬집 뿌리고 살짝 볶아주세요



와인을 넣고 물을 넣어주세요

물500m 넣어주세요

면을 끓이다 보니 살짝 물이 부족했어요




700m정도

 넣은게 좋을것 같아요

하다가 부족하면 살짝 넣어주셔도 됩니다.



준비한 면을 넣고

 9분정도 끓여주시면 될것 같아요



팬 하나에 모든걸 

다 넣으니 맛이 있을까? 

싶기도 하고 ..ㅎㅎ


편해서 좋긴 하네요..

면 삶을때 소금을 살짝 넣어주세요



9분후에 

새우를 넣어주세요

중간불에서 2분정도 끓여주세요



로제파스타소스를 

넣어주시고 살짝 1분정도 

끓인후 마무리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파슬리를

 뿌리고 마무리 했답니다.

팬 그대로 가져가서 그릇에 

먹을만큼 담아서 먹으면 된답니다.ㅎㅎ



우선 접시에 담아 보았어요

레몬즙을 (시판) 위에 

살짝 뿌려주세요



팬 하나로 간단히 만든 스파게트~~

로제파스타 좋아하는데

 집에서 만들어 먹으니 더 좋네요

정말 맛이 있었어요




좋아하는 새우도 듬뿍 먹고 

파스타도 듬뿍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우선 팬 하나로 간단히 만들어서 

설것이도 줄이고 맛도 좋고 푸짐하게

 집에서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원팬파스타 강추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