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아보카도 요리2 / 이것 넣었더니 훌륭한 홈파티요리

by 카라멜땅콩 2022. 3. 10.

아보카도 요리2  

 

이것 넣었더니 훌륭한 홈파티요리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더 나가기

힘든 시기인것 같아요..ㅠㅠ

 

집밥 말고 특별한 요리가

먹고 싶을때가 있는데 배달도

한계가 있고 나가기도 조심스러운 요즘~~

 

 

남은 아보카도로 요리를 해보았어요

간단한데 이것을 넣었더니

정말 훌륭한 홈파티가 되었습니다.

 

홈파티 즐기기

 

재료준비

아보카도 2개, 바게트,크림치즈

레몬즙,훈제연어

 

아보카도를

반으로 잘라주세요

 

숟가락으로

과육만 쏙 돌린후 씨를 빼주세요

부드럽게 으깨서 사용해도 좋고

전 식감을 느끼고 싶어서 잘라서 사용했어요

 

바게트를

에어프라이에 살짝 구어주세요

그냥 사용해도 좋지만 전 살짝 바삭함이 좋아서요

 

아보카도를

썰어주세요

 

깍뚝썰기처럼 해도 좋아요

두가지 방법으로 썰어보았어요

 

레몬즙과 후추를

넣어 밑간을 해주세요

 

바게트에

크림치즈를 올려주세요

 

크림치즈를 하나

발라주면 고소함이 더 한답니다.

요거트도 어울린다고 하는데

담백하고 고소함이 좋아서 크림치즈를 올렸어요

 

딸기를

썰어서 올려주세요

딸기 하나 올렸을 뿐인데

색깔 자체 너무 예쁘네요

 

요기에

아보카도를 올려주세요

 

 

아보카도만

올려 먹어도 되지만

딸기 하나 첨가하니 정말 분위기가 다르네요

 

또다른

방법은 훈제연어인데요

 

바게트에 크림치즈를

바르고 훈제연어를 올려주세요

 

그 위에

아보카도를 올려주세요

 

정말 너무

분위기 나네요..ㅎㅎ

 

가족들 함께

먹을려고 많이 만들었어요

 

훈제연어도 딸기도 좋아해서

아보카도랑 정말 잘 어울리더군요

 

남은 아보카도랑

야채를 가지고 샐러드도 만들어 보았어요

 

아보카도랑 연어에 간이 되어 있어서

샐러드에 따로 소스를 만들지 않아도 괜찮더군요

아쉬우면 레몬즙 살짝 뿌려도 좋을것 같아요

 

아보카도를 썰어서 올렸더니

보기에도 좋고 식감이 있어서

좋았는데 예쁘게 먹기는 힘이 드네요

 

 

나가서 브런치를 즐기지 못하지만

밥 말고 특별한게 먹고 싶다면....

집에서 10분이면 뚝딱 만든답니다.

 

만드는 과정도 어렵지 않고

맛도 있고 와인한잔만 있으면

집에서 홈파티를 할수 있답니다.

 

* 참 고 *

2020.09.22 - [요리] - 누구나 만드는 브런치 요리!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누구나 만드는 브런치 요리!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누구나 만드는 브런치 요리~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집밥만 먹다보면 왜이리 밀가루가 땡기는지요.ㅎㅎ 집에 있는 재료를 다 뒤져서  오늘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

artboy019.tistory.com

2020.09.08 - [요리] - 집에서 즐기는 연어요리! 연어초밥&연어덮밥(사케동) 만들기

 

집에서 즐기는 연어요리! 연어초밥&연어덮밥(사케동) 만들기

집에서 즐기는 연어요리! 연어초밥& 연어덮밥 (사케동)만들기 안녕하세요?카라멜땅콩입니다. 지인이 연어를 보내주어서  집에서 연어요리를 해보았답니다. 싱싱한 연어를 보내주어서 초장에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