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상큼하고 만들기 간단한 샐러드 파스타 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9. 3. 25.

상큼하고 만들기 간단한

샐러드 파스타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고 있는데

 큰 딸이 함께 만들어 보자며 파스타를 추천했어요




샐러드 파스타를 간단히 

만들어 보자며 함께 준비해 보았는데요

만들기도 쉽고 먹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샐러드파스타 재료준비

푸실리250g, 야채샐러드믹스2개,

방울토마토한팩, 레몬즙조금, 설탕

올리브유



푸실리를 먼저 삶아주세요

소금 반스푼을 넣고

 푸실리를 삶아주세요




10분정도 

삶아주시면 될것 같아요



그린믹스 채소와 

방울토마토를 씻어서 준비해 주세요



방울토마토는 반으로 잘라주시고

 야채는 다 썰어져 있어서 너무 크지 않으면 

그대로 사용하면 될것 같아요



푸실리는 다 삶아졌으면 

찬물에 헹구어 물기를 빼주세요

여러 색깔이 있으니 더 예쁜것 같아요



드레싱만들기

오리엔탈 사다가 뿌려 먹어도 맛이 있는데

 큰딸이 레몬즙으로 만들면 간단하고

 맛이 있다고 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레몬즙3스푼, 올리브유2스푼,설탕2스푼

만들어서 먹어보고 취향에 

맞게 첨가하시면 될것 같아요



파스타 그릇에 

샐러드를 먼저 깔아주세요



푸실리를 올려주세요



푸실리 위에 남은 야채를

 올리고 토마토를 올려주세요



드레싱을 뿌려주세요



샐러드 파스타 완성~



한 입 먹어보니 새콤달콤 맛이 있네요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푸실리도 적당히 삶아져서 너무 맛이 있네요

정말 간단하고 한끼 식사에 좋은것 같아요




다른 파스타에 비해 가볍게 느껴질수도 있는데

 먹을수록 깔끔하고 맛이 있는것 같아요

파스타 면보다 푸실리가 삶기도 편하고 맛이 있는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