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5분만에 완성된 백종원 또띠아 정또띠 만드는 비법

by 카라멜땅콩 2017. 10. 3.

5분만에 완성한 아침 든든한 한끼

백종원 또띠아 정또띠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명절연휴가 시작되어 

모두 즐겁게 보내고 계시겠네요.




오늘부터 음식장만에 

바쁜 하루가 될텐데요

바쁜 아침에 든든한 한끼로 

또띠아로 만들어 보았어요


백종원 또띠아 정또띠 만드는 비법



재료준비

또띠아, 계란,설탕,치즈.양파

양파는 얇게 채 썰어 주시고

 또띠아는 후라이팬에 앞뒤로 구워주세요



후라이팬에 

오일을 두르고 

계란 하나를 깨주세요

버터가 없어서 전

 오일을 이용했어요



계란에 

노른자를 깨 주세요



치즈 한장을

 올려주세요

설탕을 솔솔 뿌려주세요



채 썰어둔

 양파를 올려주세요



구워둔 

또띠아를 덮어주세요

꼭꼭 숨겨주세요.ㅎ



계란이 익으면 

이렇게 뒤집어 주세요

뒤집어서 양쪽으로

 접어서 모양을 잡아주세요



양쪽으로 접어주면 

이렇게 됩니다.

안에 계란과 양파,치즈가

 잘 익을정도록 구어주세요



벌써 완성되었네요

반으로 썰어서

 접시에 담아주세요




정말 간단해서 

5분만에 완성했답니다.



아침 한끼 완성

백종원 또띠아 

정또띠아가 완성되었네요

너무 부드럽고 아침에 빨리

 만들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브런치로 간식으로도

 손색 없을것 같아요

바쁜 아침에도

 든든하니 좋을것 같아요




우리 집은 우유와 함께 

아침에 또띠아로 한끼를 해결했답니다.

여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베이컨이나

 햄을 추가해도 좋을것 같아요

모두 모두 힘내서 맛있는 

음식해서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