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아이들 반찬요리! 두부로 만든 건강식품' 두부봉 세가지맛'

by 카라멜땅콩 2018. 8. 16.

아이들 반찬요리!

두부로 만든 건강식품 '두부봉 세가지맛'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방학중인 아이들 삼시세끼

 챙기는게 너무 힘든것 같아요

무슨 반찬을 할까? 고민하며 마트에 갔는데

 두부로 만든 두부봉 세가지 맛이 있어서 사 보았어요




야채맛. 해물맛.치즈맛인 세가지 두부봉

세가지맛 모두 궁금해서 구매해 보았어요

햄대신 두부로 만든 것이여서 아이들

 반찬에 좋을것 같아서 사보았어요



두부봉 세가지맛

해물맛,치즈맛,야채맛




홈플에서

 할인행사를 하더군요

한개에 1500원




두부봉 해물맛

두부와 생선살로 만든

 탱탱한 속살에 쏙 박힌 오징어와 야채

180g



동글동글 잘라서

 계란물을 만들어서

 부치면 됩니다.



올리브유를 올리고

 두부봉을 계란물에

 담가서 하나씩 올려주세요 

빨간고추를 하나씩 올려 보았어요



앞뒤로 노릇노릇

 구어서 접시에 담아보았어요

해물이 많이 보이거나 하지는

 않지만 조금씩 보인답니다.

먹어보니 오징어랑 야채들이 씹혀요



두부봉 치즈맛

두부와 생선살로 만든

 탱탱한 속살에 쏙 박힌 치즈와 양파

썰어보니 치즈가 많이 보이네요



똑같은 

방법으로 부쳐보았어요

치즈맛을 느끼고 싶어서

 고추를 올리지는 않았어요



두부봉 야채맛

두부와 생선살로 만든

 탱탱한 속살에 쏙 박힌 3가지 야채



노릇노릇 부쳤어요

세가지맛을 

다 계란물에 부쳐보았답니다.

먹오보니 두부라는

 느낌은 별로 안드는것 같아요

칼로리도 낮고 몸에도 좋은 두부요리




두부만 계속 먹으면 

먹지 못할텐데 이건 왠지 두부라는

 느낌보다는 소시지 같은 느낌을 들었어요

아이들 반찬에도 도시락 반찬에도 좋을것 같아요

두부를 저도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것은 괜찮은것 같아요

두부를 평소에 싫어하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