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치즈덕후라면 홀딱 반할 치즈스틱 만들기

by 카라멜땅콩 2018. 6. 4.

치즈덕후라면 홀딱 반할

치즈스틱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음식에 치즈를 넣어 

먹는걸 너무 좋아하는데요




마트에서 스틱치즈를 보고 

치즈스틱을 만들어 먹고 싶더군요.ㅎㅎ

마트에서 스틱치즈을 사온 전 만들어 보았지요



치즈스틱만들기

재료준비

식빵, 치즈스틱,밀대

계란물,빵가루,식용유



치즈스틱 만들기

 아주 간단합니다.

하지만 점점 더워지는 날씨여서

 불을 사용하긴 싫더군요.ㅎㅎ

먼저 식빵 가장자리를 다 잘라주세요

그리고 밀대로 식빵을 밀어주세요



 

스틱치즈랑 비슷하게 빵 크기를 

조절한뒤 계란물을 가장자리에 발라주세요

그리고 스틱치즈를 올려주시고 돌돌 말아주세요




계란물

 한번 퐁당 해주시고

빵가루에 묻혀주세요



볼에 기름을 넣고 온도가 적당히

 오르면 빵가루에 묻힌 빵을 올려주세요

금방 타기 쉬우니 중약불에 돌돌 

굴려가며 노릇노릇 익혀주세요



잘 구어진 스틱치즈는

 체에 기름을 짝 빼주시고

그릇에 올려주세요

보기에도 노릇노릇 하고 먹음직스럽죠?



시중에서 파는 스틱치즈는 

치즈가 작는데 역시 집에서

 만드니 치즈가 아주 풍성합니다.



치즈 덕후라면

 홀딱 반할 맛이네요

겉은 바삭하고 안에서는 엄청 

커다란 치즈가 기다리고 있으니..ㅎㅎ

정말 맛이 있네요




스틱치즈가 약간 짭쪼롬한 맛이

 있어서인지 간이 딱 맞네요.ㅎㅎ

치즈스틱은 모두 좋아하는 것 같아요

너무 많이 먹으면 살이 찔까 살짝 염려되지만

 먹을때만이라고 즐겁게 먹을렵니다.ㅎㅎ

따뜻할때가 치즈스틱은 제일 맛이 있는것 같아요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만들어 보세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추천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