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강식당 대박 신메뉴' 이수근 삼겹살김밥 '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8. 1. 4.

강식당 대박 신메뉴

'이수근 삼겹살 김밥'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강식당 항상 재미있게 보았는데 

너무 늦은시간에 해서 주말에

 재방송을 보았는데 아이들이 방학이여서

 늦은시간에 강식당을 보더군요




저도 좋아하는 프로그램이여서

 끼어서 보다가 이수근삼겹살김밥을

 보다가 군침을 흘렸죠..ㅠㅠ

아이들이 해주라고 아우성을 해서

 퇴근길에 장을 봐서 만들어 보았답니다.ㅎㅎ



재료준비

아삭이고추,상추,깻잎,쌈무

삼겹살,당근(전패스),밥,쌈장

재료가 삼겹살 먹는

 재료가 다 들어가요..ㅎㅎ



밥에 양념을 해주세요

소금살짝과 참기름으로

 간을 했답니다.

당근도 볶아주는데

 전 그냥 패스했어요



삼겹살을 구어주세요

구울때 소금과 후추로

 밑간을 해주면서 구어주세요

삼겹살에 오돌뼈는 꼭 빼주세요

가위로 잘라주었어요



이제 김밥을 말아볼게요

재료 준비는 복잡하지

 않고 간단한것 같아요

이수근씨처럼 신중하게

 김을 깔고 밥을 펴주세요



상추와 깻잎을 깔고

 단무지 대신 무쌈을

 3장 올려주세요



삼겹살을 

두장을 올려주세요

전 한장도 충분할것 같은데

 데스트 하면서 두장을

 올려야 더 맛이 있데요.ㅎㅎ



아삭이고추를 반으로 

잘라서 씨를 빼주시고

 올려놓고 쌈장을 뿌려주세요




어른들은 아삭이보다 

청양고추가 더 맛이

 있을것 같기도 해요

느끼함을 덜어줄것 같기도 하고요



돌돌 말아주면 끝..ㅎㅎ

어마어마한 비쥬얼입니다.



삼겹살이 두개가 들어가서인지

 완전 푸짐해 보입니다.

당근이 안들어가서

 색깔이 살짝 아쉽네요.ㅋㅋ

고기가 통으로 들어가니

 꼬다리가 꽉 차서 맛이 있네요



맛은 정말 삼겹살 먹는

 맛인데 살짝 다른 느낌이예요

김이 있어서 그러나봐요

아식이 고추가 신의 한수인듯 해요

씹히는 맛이 좋네요

어디가 평창을 상징한지 모르겠지만

 이수근씨가 평창을 상징한 김밥이라고 하네요..ㅎㅎ

저에게는 이 한줄이 배가 부르더군요




아이들은 삼겹살 한줄만 

들어가게 해주었는데 그게 딱 좋은것 같아요

왜 라면과 세트로 판매를 했는지 알것 같아요

먹으면서 라면 국물이 생각나는 맛이예요

삼겹살 그냥 먹어도 맛이 있지만

 색다르게 김밥을 싸먹어도 너무 맛이 있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